오프라인마케팅 > 마트·옥외광고
마트 / 옥외광고 Mart / OOH AD 마트광고란? 마트는 주 고객의 70% 이상은 자동차를 소유한 30~40대 주부들로 구매력과 경제력을 갖춘 타깃에게 광고 효율성이 높습니다.
마트광고의 효과 -높은 구매력 -상품의 대량 구입 -즉각적인 구매 등의 광고 효과 발생 -확실한 광고 타깃 고객 확보
마트광고의 유형 마트 카트광고 대형마트 할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동선과 같이 움직이는 매체로 실질적인 기여도가 높은 매체광고입니다. 마트 와이드칼라 매장 입구 및 주차장 등 벽면에 설치되는 광고 매체로써 고객들의 동선상의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습니다. 선명한 컬러와 밝은 조명으로 소비자에게 메시지 전달도가 높은 광고매체 입니다.
옥외광고란? 운전자 및 보행자 등 도심의 주요 도로나 교통 요충지의 건물 옥상에 설치하여 비줄어 및 그래칙을 구현하는 방식으로 전방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옥외광고의 효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 -가시거리 최대 확보 광교효과 발생 -불특정 다수 광고 효과 -주목도 향상
옥외광고의 유형 옥탑 빌보드광고 유동인구과 차량 통행이 많은 지역에 주로 설치되어 있으며, 불특정 다수에게 광범위로 노출되는 매체입니다. 타 고아고물에 비해 고가의 비용으로 집행되나 기업의 브랜드 광고 및 이미지 홍보에 있어 최적의 광고 매체라 할 수 있습니다. 야구장 빌보드 광고 야구장 내의 펜스 및 전광판에 광고물이 설치되며 경기장 내의 관중에게 집중적으로 노출됩니다. 프로야구 시즌 기간 중 반복적인 도출이 가능하며, TV 중계 방송이나 언론매체를 통해 다양하게 노출 되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이름 문의내용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