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마케팅 > 간판&현수막
지하철 / 버스 / 차량광고 Subway / Bus / Vehicle AD 지하철광고란? 지하철은 시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 수단이며, 하루 이용객 100만명 이상으로 탑승객 뿐만 아니라 이동을 목적으로 한 유동인구에게 주목성을 높여 줄 수 있는 광고로써, 타켓팅을 비롯하여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광고의 효과 -주목도 향상 -상시 노출 가능 -반복 노출 효과
지하철광고의 유형 지하철 차내광고 지하철 차내 광고는 차내라는 한정된 공간 속에 광고물에 대해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하며, 시간에 따라 여러 연령층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합리적인 광고료로 인해 광고주가 부담없이 다량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역사내광고 역사내 광고는 지하철 승객의 동선과 위치를 고려하여 설치되어 주목도가 높으며, 와이드가 스크린도어는 대형 규격과 조명으로 인해 보다 높은 주목도를 받을 수 있는 고품질의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버스광고란? 버스는 지하철과 매한가지로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으로 주부, 직장인, 출퇴근 이동, 학생 등하교 등으로 이용되는 교통수단입니다. 각 지역 시내 간선, 지선, 광역버스 등으로 광역 노출이 가능하며, 노출 빈도가 높아 합리적인 비용에 대비하여 높은 효율성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버스광고의 효과 -광범위한 타깃 노출 가능 -명확한 타깃 지역 설정 가능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속 반복적 노출로 인한 높은 도달률
버스광고의 유형 버스 외부광고 움직이는 광고매체로서 노출도가 매우 높으며 시선 집중도가 좋습니다. 지역 마케팅에 최적(지역 집중 마케팅 극대화)이며, 국내 옥외광고물 중 최적의 가시, 가독 거리를 유지하며, 소비자를 따라 다니는 적극적 이동 광고매체입니다. 버스 내부광고 버스 내부에 설치되어 승객들의 시선에 맞게 위치하여 자연스럽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타 매체보다 적은 에산으로 많은 수량 집행 가능하며, 가격대비 효율성이 높습니다. 버스 쉘터 원하는 특정 지역에 홍보 가능한 매체로 버스 이용승객 및 도보 이용자, 개인 운전자까지 광범위하게 노출되는 광고로써 조명광고로 브랜드 홍보에 효과가 탁월한 매체입니다. 버스 음성광고 버스 이용 승객들에게 음성으로 홍보하는 매체로 버스내부에서 정류소 안내방송 후 12초간 음성광고(CM광고)가 진행되며, 내부에 있는 모든 승객에게 강제 노출이 가능합니다.
차량광고란? 지역 마케팅의 최적화 된 매체로써 시내 곳곳은 물론이거니와 골목길 같은 세세한 곳까지 광고를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광고매체라 할 수 있어 다양한 지역 주민들에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챠량광고의 효과 -자연스러운 광고노출 효과 -광고 접촉률 향상 -불특정 다수 광고 효과 -최ㅐ적의 가시 거리 및 가독성 자랑
차량광고의 유형 택시광고 최적의 가시, 가독 거리를 유지하며, 소비자를 따라다니는 적극적 이동 광고매체입니다. 랩핑광고 단 기간 내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매체로써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을 선택적으로 집중하여 집행이 가능합니다. 택배 차량광고 택배 차량은 매일 할당지역 내에서만 100~150km를 운행하여 보통 하루 평균 14시간 홍보가 가능합니다. 1일 평균 150~200건의 택배를 각 가정에 배송을 하기에 골목길까지 홍보가 가능합니다. 터미널 광고 지역에서 지역으로 이동하는 광범위의 유동인구가 밀집구역으로 특히, 명절 연휴와 주말에는 유동인구가 급격히 증가하여 광고 휴울이 높습니다. 터미널 이용 고객과 지하상가, 음식점, 쇼핑몰 등의 위락 시설 이용 고객이 많아 광고 접촉율 또한 높습니다.
이름 문의내용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