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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배너광고 Keyword/Banner Marketing
검색/배너광고 Keword / Banner Marketing 검색 서비스를 통해 광곶의 웹사이트에 대한 연결 고리를 보여주는 방식의 광고로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어(키워드)를 검색시 유저들에게 광고주 사이트가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사업 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를 발굴하여 네이버 검새고강고 계정에 등록하여 운영 시 수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의 효과 -다수의 잠재 고객 확보 -효율에 따른 대응 조치 -특정 타겟팅 유도 -합리적인 관리 비용으로 운영 가능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비즈사이트) 네이버 검색광고는 파워링크 / 비즈사이트 영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경매에 의한 순위 나열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시 입찰한 금액이 빠져나가게 되어있습니다.
다음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 와이드링크 / 스페셜링크) 다음 검색광고는 프리미엄링크 / 와이드링크 영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경매에 의한 순위 나열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시 입찰한 금액이 빠져나가게 되어있습니다. 스페셜링크 다음 검색광고 중 하나인 스페셜링크는 그림형식과 텍스트형식의 광고로 1~5등까지 고정 노출이 가능한 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제로 진행하기에 추가비용 없이 고객들 유입이 가능하며 이미지에 대한 주목도로 인해 높은 클릭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란? 인터넷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막대 모양의 광고를 말합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급속히 늘어나면서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노출되기 위한 새로운 광고 형태입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자동적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미지 또는 이미지+텍스트 형식으로 노출되는 고아고로서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방하고 자사 상품, 브랜드 인지도 상ㅅ으을 높일 수 있는 대표적인 광고 중 하나입니다.
배너광고의 효과 -단기간 고객 유치 -브랜드 인지도 상승 -광범위 노출을 위한 잠재고객 시선 확보 -고객 참여 & 관심 유도
배너광고 노출영역 (일반배너 광고) 네이버 타임보드 네이버 배너 광고인 타임보드는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하루(24시간)동안 원하는 시간대에 독점 노출하여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롤링보드는 네이버 초기 화면 우측에 롤링으로 노출되며 연령, 성별, 지역별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도 가능합니다. 다음 초기배너 다음 배너광고인 초기배너는 광고의 대표 상품으로 브랜드광고에 적합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 플래시를 활용하여 원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합니다. 다음 초기브랜드스테이션 초기 브랜드 스테이션은 네이버 배너광고인 롤링보드와 비슷한 광고로서 마우스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배너광고 노출영역 (네트워크 배너 광고) 네트워크 배너광고는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 등 매체사와 제휴된 사이트 배너광고 영역에 노출하는 광고로써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클릭당 비용을 통해 클릭시 자사 홈페이지로 유입을 가능하게 하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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