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 블로그란?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칼럼과 일기, 취재 기사 등을 올리는 웹사이트로 블로그(blog)는 웹 로그(web log)의 줄임말로, 인터넷을 의미하는 '웹(web)'과 항해일지를 뜻하는 '로그(log)'가 합쳐진 신조어입니다. 웹로그란 말은 1997년 11월에 존바거(John Barger)가 처음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에반 윌리엄즈(Evan Willias)가 만든 블로깅을 위한 사이트, '블로거(Blogger)'에서 블로그를 "일기처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짧은 글들로 이뤄진 웹 페이지"라고 정의했습니다.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브랜드 대표성을 지난 blog를 운영하여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운영 방식으로 기업의 이미지 마케팅을 합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정보제공의 거점으로 브랜드 이야기를 직접적인 목소리로 전달하여 운영자와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효과적입니다. 이 외에도 퀄리티 높은 포스팅으로 해당 브랜드의 정보를 제공하여 신뢰도 및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콘텐츠과 연계하여 관련 키워드를 상위에 노출시켜 유입 효과 상승 타깃 마케팅 브랜드 성격에 맞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블로그 채널, 파트너 블로그 운영으로 보다 빠르게 브랜드 이미지 상승 홍보 효과 상승 콘텐츠 마케팅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후기를 콘텐츠로 편집하여 다양한 홍보활동
브랜드 블로그 효과 -인지도 상승 -신뢰도 상승 -매출 상승 -고객과의 소통 활발
이름 문의내용
연락처